홍콩에서 월드컵 보기(Now tv)



저는 홍콩에서 Now tv로 월드컵을 봅니다.

홍콩은 한국처럼 방송사에서 무료로 보여주지 않아요.

제가 얼마 전에 휴대폰 요금제 계약이 끝나서 재 계약을 했고 그때 재계약 선물이 Now tv 월드컵 시청권이었어요.

통신사는 CSL입니다.

동거인이 제가 통신사에서 받은 문자로 어딘가에 링크하고 열심히 정보 입력하고 했더니 집 tv로 월드컵 시청이 가능하네요

손흥민 선수 다치지만 말아라 했는데 중간에 한번 아찔했고, 이강인 선수 슛돌이 시절부터 봐와서 경기 출전하길 바랐는데 경기 뛰는 걸 보니 좋네요~슛돌이 시절에 무슨 꼬맹이가 축구공이 발에 붙은 거처럼 잘하나 신기했거든요~

축구 중개가 광동어가 무슨 말인지 대부분 못 알아 들었는데 그래도 오래간만에 애국심 뿜뿜한 시간이었습니다.

16강 진출 가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타기(Hong Kong Observation Wheel)

홍콩에서 먹는 용과, 용과가 3종류나 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