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화분/꽃 사기(몽콕 꽃 시장)



일요일에 꽃 시장에 다녀왔네요.
꽃을 사러 간 거는 아니고 화분을 사러 다녀왔어요.
동거인이 나무 같은걸 하나 샀는데, 집에 있는 화분이 작다고 사야 한다고 해서요.
위치는 Prince Edward MTR역 B2출구로 나가서 6분 걸어가면 됩니다.
찻길 양쪽으로 가게들이 늘어서 있는데, 꽃만 파는 집, 화초가 들어있는 화분을 파는 집, 화초 없이 딱 화분이랑 다른 기타 도구들만 파는 집이 나뉘어 있더라고요.
동거인은 취미가 화초 키우는 거라 여길 자주 오는 거 같은데 저는 처음 따라와 봅니다. (동거인 말로는 아주 예전에 같이 왔었다는데 기억이 안 나요😂)

일요일 아침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몽콕에 화분 사러 다녀온다고 하더라고요, 마음에도 없는 소리로 같이 가 했더니 너무 반가워해서 따라 나왔습니다.
조건은 다른데 들르지 않고 딱 화분만 사 가지고 돌아오는걸로요~
몇 군데 가게를 들러보긴 했지만 정말로 다른 데 가지 않고 딱 화분만 사 가지고 왔습니다.

화분 가격이 몇천 원대에서 수십만 원대까지 다양하더라고요, 몰랐는데 화분을 공급하는 브랜드도 여러 가지예요
브랜드화되어서 나오는 줄 몰랐어요, 제가 참 모르는 세상이 많습니다.
저희는 280 홍콩달러 5만 원짜리 화분을 사 왔습니다.
흙도 사고요
집에 돌아와서 열심히 나무를 옮겨 심네요~
좋아하는 거 보니 앞으로 종종 같이 가야겠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홍콩에서 월드컵 보기(Now tv)

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타기(Hong Kong Observation Wheel)

홍콩에서 먹는 용과, 용과가 3종류나 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