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안경 구매(JINS)



동거인이 JINS라는 브랜드의 안경을 구매하고 싶다고 하네요~ 
이유는 일본에서 이 브랜드가 40% 할인 중인데 매장에서 직접 써보고 온라인으로 직구한다고 합니다.
홍콩 사람들 워낙 직구에 능해요~특히 저희 동거인은 쇼핑을 참 좋아합니다.
동네에도 안경점이 브랜드별로 있는데, 딱 저 브랜드만 없네요~
시력측정만 하면 100 홍콩달러(17,000원 정도)라고 해서, 완벽한 안경 직구를 위해 시력측정도 할 겸 같이 갔습니다.
동거인이 사고 싶은 의지가 강한지 택시까지 타고 갔네요~
한참을 이것저것 써보던 동거인이 딱 마음에 드는 하나가 있었는지 한참을 고민하네요,  
안경에 선글라스 부착이 가능한 건데, 저 어릴 때는 장난감처럼 나오더니 요즘은 패셔너블하게 예쁘게 나오네요~
그냥 지금 여기에서 살까 일본에서 직구할까..... 한참을 고민 하네요....
너무 고민을 하길래 그 정도로 마음에 들면 그냥 사라 했더니,  이제는 선글라스 색을 자꾸 묻네요, 10번 물어보더니 결정을 하고 결제를 하고 시력측정을 하고 30분 후에 안경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1,450 홍콩달러 25만 원 정도입니다.
이 안경점이 300 홍콩달러(5만 원) 대부터 20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5만원대 안경도 가볍고 예뻐요~ 학생 안경 사기 좋은 것 같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홍콩에서 월드컵 보기(Now tv)

홍콩 센트럴 대관람차 타기(Hong Kong Observation Wheel)

홍콩에서 먹는 용과, 용과가 3종류나 되다니.....